본문 바로가기
원서대행/원서접수 자료실

쾰른 음대 편지 내용

by 유학생의 삶 2019. 3. 29.
반응형

안녕하세요 여러분,

 

2월중에 발송된 쾰른음대원서로 부터 학교에서 우편으로 편지를 받고 계실텐데,

받고 계시는 그 편지는 "아인라둥이 아닙니다".

 

제가 발송한 여러분들의 서류를 잘 받았다, 원서접수가 잘 되었다는 내용이고,

편지에 굵은 글씨로 "Ihre Unterlagen sind vollständig." 라고 써져있다면 아무 염려 마시고 아인라둥이 올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그 글씨 외에 다른 부분에 뭐라고 써져있든 위협(?)당하지 마시고 기다리시면 됩니다.

 

만약 본인의 편지에 Ihre Unterlagen sind vollständig 라는 말 대신에 다른 말이 써져있다면 저에게 반드시 연락주세요.

아무도 없을 것 같긴 하지만요 ;) (근자감...ㅎ)

 

그리고 아랫부분에 굵은 글씨로 써진 날짜는 예상날짜이지 그 날에 반드시 시험을 친다는 확정이 아닙니다!

참고만 하세요!

 

마지막으로 하나 더!

누구는 받았는데 나는 못받았다! 

그럴 수 있습니다. 전공별로 담당자가 다르고 각 담당자가 편지를 발송합니다.

그리고 같은 날에 발송해도 다른날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비정상적으로 늦는다 싶을 경우엔 연락주시면 학교에 물어봐드릴테니 연락주세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