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공지

대행신청 마감일정 공지!!

by 유학생의 삶 2024. 2. 29.
반응형

 

개인적인 스케줄로 3월은 원서 업무 이외에도 해야 할 일들이 많습니다.

부득이하게 일찍 마감날짜를 지정했으니 그때까지 신청해주시고 그 이후로는 제가 감당하기 힘들기 때문에 추가접수는 어렵습니다. 기존 대행신청자분들께서도 학교를 더 추가하고 싶으시다면 이 기간내에 신청을 해주시길 바라고, 신규신청자분들께서도 기간내에 꼭 신청을 해주세요. 

 

대행신청 하실때, 꼭, 요강을 꼼꼼히 확인해주시고, 저에게 추가적으로 주셔야 하는 서류가 있는지, 알려주셔야 하는 내용이 있는지 체크해주세요! 비디오는 1개인지, 곡당 제출인지도 체크 해주세요!

 

졸업예정서로 주셨던 분들 중, 이번에 졸업을 하셨다면 졸업장+성적표를 새로 받아주세요!

 

대행신청은 아래의 기간에! 비디오제출은 기존의 비디오 제출기간안에( https://studentin.tistory.com/419 ) 하시면 됩니다! 비디오와 서류를 대행신청마감일 안에 제출하시라는 뜻이 아닙니다! 비디오 제출과는 별개로 원서를 먼저 작업해야기 때문에 대행신청을 먼저 받는 것이고, 비디오는 그 이후에! 제출하시면 됩니다.

 

------------------------

 

~ 3/1까지인 학교들

잘츠, 뒤셀, 쾰른, 프랑크푸르트 대행신청 마감되었습니다.

더 이상 신청하지 말아주세요. 이미 있는 분들 접수하기도 힘듭니다. ㅠㅠ

 

~3월 중순 학교들

뮌헨, 자브리켄, 에센, 데트몰트, 바이마

3월 1일까지만 신청 받습니다!!

3/1일 이후로 들어오는 신청은 정말 받지 않겠습니다. ㅠㅠ 제발 꼭 미리 신청해주세요. 정말 정말 바쁩니다.

 

~4월초 학교들

뷔어츠부르크, 드레스덴, 라이프치히, 브레멘, 아욱스부르크, 뤼벡, 칼스루에, 프라이부르크, 함부르크,트로싱엔, 슈투트가르트, 우데카 성악, 뉘른, 하노버, 한스

같은 시기에 마감하는 학교들이 너무너무너무너무 많기 때문에 미리 마감을 해야 다 소화할 수 있습니다.ㅠㅠ

3월 8일까지만 신청받습니다!!

 

로스톡, 우데카 성악제외전공 4/15

4월 1일까지 신청받습니다!

 

만하임, 빈 (Wien) 등 마감일이 4월말 또는 5월인 학교

마감 일주일전까지

 

 

 

비디오 제출일정표

** 대행신청마감일은 비디오제출일과는 무관합니다!! 비디오 제출은 기존의 비디오 제출일정에 따라 직접업로드하시거나 저에게 비디오링크를 주시면 됩니다!!

 

https://studentin.tistory.com/419

 

2024/25 겨울학기(WS) 접수일정

이번학기는 학사: 바이올린 / 엑자맨: 피아노 / 석사:관현악,피아노,성악,오르간,타악기 솔로,오케 과정만 대행 신청 가능합니다. 그외 전공은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진행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랍

studentin.tistory.com

 

이번학기는 학사: 바이올린 / 엑자맨: 피아노 / 석사:관현악,피아노,성악,오르간,타악기 솔로,오케 과정만 대행 신청 가능합니다. 그외 전공은 시간적 여유가 없어서 진행할 수 없는 점 양해바랍니다.

 

 

반응형

댓글